카드뉴스

sub_top_ban_13.jpg

[비지니스] 마케팅 기획 Tips

디엔터
2020.07.17 10:23 431 0

본문

b7de135be8949ce3cf2d5306b9671e8d_1594952002_2737.jpg

Step1 - Choose you social networks

당신만의 사회관계망 서비스를 선택하라

: You don't have to be on them all -- just the ones that matter to you and your audience.

인기 있는 모든 서비스를 살펴보되 당신에게 친숙하고 당신의 고객이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선택하라.


So, Consider next 3 points.

다음의 세 가지 포인트를 고려해 보자.


1. Audience 당신의 고객


Where do your potential customers hang out?

당신의 고객들이 주로 활동하고 있는 곳은 어디인가?


Which social networks has the right demographics?

정확한 인구통계 자료를 제공해 주는 SNS는 어디인가?


2. Time 사용할 수 있는 시간


How much time can you devote to a social network?

해당 SNS를 관리하는 사용될 시간을 계산해 보라.


Plan on at least an hour per day per social network, at least at the start.

처음에는 적어도 하루에 1시간 정도는 사용하라.


3. Resources 활용할 수 있는 자원


What personnel and skills do you have to work with?

당신을 도울 수 있는 사람은 있는가? 능력은?


Do you have the resources to create what's needed?

필요한 것을 만들 수 있는 자료가 있는가?




(중략)



이상의 자료는 아래의 링크에서 인용, 번역했습니다. 이하의 자료는 아래의 원본 링크를 참고하세요. 


Social Media Marketing Plan

https://buffer.com/resources/social-media-marketing-plan/#choose-social-networks